안녕하세요~
금일 오전에 통화한 반품 의뢰자입니다.
제품은 Seagate 2테라 외장하드입니다.
이 물품은 제가 2년 전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를 하여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불량이 발생되어 확인 결과 보증기간이 남아 있어, 교품 신청을 의뢰하려고 합니다.
유선상 말씀드린대로, 제품 외관에 제품 시러얼 번호가 부착되어 있어, 따로 영수증은 필요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과 같이 프로세스를 간략히 말씀드립니다.
1) 불량 Seagate 2테라 외장하드를 한국(충청남도 아산)에서 Seagate 캐나다 지점으로 발송
2) Seagate 캐나다 지점에서 불량 확인 후 리퍼 제품을 EMS Mart에 발송
3) EMS Mart로부터 한국(충청남도 아산) 발송 완료
* 이 제품의 보증기간이 7월 17일까지입니다.
* 고객 반품 양식(주소 / 시/군 / 우편번호 / 국가)이 나와 있는데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할지 몰라서 문의 드립니다.
* Seagate 캐나다 지점 반품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UPS SCS Canada
Seagate Technology
7315 David Hunting Drive
Mississauga Ontario L5S 1W3
Canada
* 제품 사이즈(가로*세로*높이)=155mm*105mm*25mm
제품 묵;: 1kg 이내
양식 작성법과 이 모든 프로세스를 하려면 금액은 대충 어느 정도고 제가 어떤 것부터 해야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보증기간이 얼마 남지가 않아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